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디제인에 영상편지"...결혼 준비한다는 '연봉 20억' 홍진호에 여자친구 정체 재조명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7.

"레이디제인에 영상편지"...결혼 준비한다는 '연봉 20억' 홍진호에 여자친구 정체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1년에 20억을 벌었다는 홍진호가 결혼을 준비 중이라 하여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 정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e스포츠 1세대 전설, 홍진호... "결혼 준비 중?"

MBC '라디오스타'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현재 포커게이머 겸 방송인 홍진호(1982년생)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2023년 5월 24일 MBC '라디오스타'의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에는 김창옥, 박은혜, 홍진호, 빠니보틀이 출연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홍진호는 "현재 결혼 준비중"이라며 "저는 숨기는 걸 잘 못해서 커플링도 늘 끼고 다닌다"고 말했습니다. 불혹의 예비신랑임을 발표한 홍진호의 고백에 과거 가수 레이디제인(1984년생)과의 썸 이야기가 물꼬를 트기도 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는 "레이디 제인도 결혼 소식이 있더라. 과거의 그녀에게 영상 편지 한 번 전해라"라고 요구했고, 홍진호는 "10월에 결혼한다고 들었어. 썸 이슈가 있다보니까 너의 SNS에 좋아요도 못 누른다. 이제 과거 흔적은 멀리 보내고 좋아요도 누르면서 잘 지내자 축하해"라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e스포츠 1세대를 대표했던 홍진호는 5년만에 라스를 다시 찾아 "긴 시간 토크가 자신 없어서 지난해 출연 요청을 거절했는데 이번에 또 거절하면 블랙리스트에 오를 것 같아 응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그러면서 홍진호는 포커판을 휩쓰는 월드클래스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근황을 공개했는데, WSOP 대회에서 받은 호텔 모양의 트로피와 우승 팔찌를 내보였습니다.

홍진호는 "지난해 기준으로 포커 랭킹 국내 1위"라며 "상금 수익만 20억원에 이른다"고 말해 패널들의 탄성을 유발했습니다. MC 김구라는 "레이디 제인이랑 썸이나 타는 줄 알았는데 굉장히 괜찮은 젊은이였다"며 엄지를 치켜 들었습니다.

 

이에 홍진호는 "라스베거스에서 우승하면 우승자 국가를 틀어준다. 그래서 늘 경기하러 갈 때 태극기를 챙겨갔다. 언젠가 하겠지라고 준비했다. 그런데 진짜 우승해서 태극기를 펴고 애국가를 들었다"고 말해 국위선양에도 앞장선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홍진호-레이디제인, 대체... "무슨 관계?"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홍진호가 방송에서 과거의 그녀라는 레이디제인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2015년 JTBC '5일간의 썸머'에 함께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연예인들이 짝을 맺는다는 점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비슷했으나, 실제 방송 중 썸을 탔던 커플을 상대로 해외 여행을 떠난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었습니다.

 

거기에 JTBC '5일간의 썸머'는 가상이나 대본 없이 진행된다는 점에서 엄청난 메리트를 지니고 있었는데, 관련 작품에서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대표적인 연인으로 자리매김하며 체코 프라하로 여행을 떠난 적이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JTBC '5일간의 썸머'

그리고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실제로 키스하는 장면을 연출하거나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 등을 보여 사람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는 했습니다.

그리고 공개 및 비밀 연애에 관한 토론을 숨김 없이 말하거나 서로의 사적 대화도 가감 없이 이야기하는 등 진솔한 광경들을 내보여 대중의 호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그렇게 1년 여 간 썸을 타다 열애설이 난 후 연락이 끊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제는, 포커 게이머로... "우승 상금이?"

홍진호 인스타그램

아쉽게도 끝나버린 레이디제인과의 관계. 하지만 홍진호는 프로게이머 이후 방송인으로서 살 길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직업인 포커게이머로서도 성공했다 하여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습니다.

2022년 6월 홍진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하면 된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게재된 사진에는 홍진호의 '2022 Wynn Summer Cassic NLH Championship' 우승 소식을 알리는 영문 기사 캡처 기사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장면에서 홍진호는 엄지를 치켜세우며 우승 세레모니를 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홍진호의 동료인 이두희는 그의 우승을 축하하며 "콩(홍진호의 별명)형 Wynn Summer Classic 우승! 상금 9억! 와 미쳤다"라며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에 홍진호는 "콩은 빼자 이제"라고 직접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홍진호 인스타그램

홍진호가 참가한 'Wynn Summer Classic' 대회는 세계적인 포커 대회 중 하나로, 1408명이 참여한 관련 콘테스트에서 그가 받은 우승 상금은 69만 6011달러(한화 약 9억 원)로 알려졌습니다.

홍진호는 프로게이머로 활동할 당시 22번의 준우승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만년 2등’ 이미지를 싹 갈아치운 셈이었습니다.

 

 

홍진호, ♥여자친구... "누구야?"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게이머, 방송인, 포커 게이머, 손대는 일마다 모두 수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던 홍진호. 이에 그의 여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한 발언이 화제가 되며 관련 이의 정체가 재조명되었습니다.

홍진호는 그간 차유람, 레이디제인, 홍진영, 최정문 등 다수의 유명인과 썸을 탄 적이 있었습니다. 개중 tvN '더 지니어스'에 함께 출연한 당구 국가대표 선수 차유람과 가장 먼저 열애설이 터졌는데, 당시 둘 모두 부인하며 아주 친한 사이라 밝힌 바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가수 레이디제인과 열애설이 나왔는데, 한 매체에서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교제한 지 5개월이 지났다며 둘이 뽀뽀하는 장면을 증거로 내세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때도 사실 무근이라며 사건을 일단락시켰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허나 시간이 흐르고 2021년 4월 홍진호는 개인 방송을 통해 "현재 연애 중"임을 직접 밝혔습니다. 그러고는 나오는 방송마다 왼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며 끈끈한 애정을 선보였는데, 여자친구를 직접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일반인일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호 형 드디오 장가 가는거야?", "레이디제인이랑은 워낙 유명하지 ㅋㅋ", "홍진호 포커 게이머에서도 성공했어?", "홍진호 능력남이네" "홍진호 진짜 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