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 아니야?"...출근길에 교복 입고 등장한 카리나., 팬들 충격받게 한 실물 수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7.

"CG 아니야?"...출근길에 교복 입고 등장한 카리나., 팬들 충격받게 한 실물 수준

 
TV 리포트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JTBC '아는형님' 녹화 출근길에 레전드 미모를 뽐내며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습니다.

 

2023년 6월 1일 카리나는 JTBC '아는형님' 녹화를 하기 위해 경기도 고양시 일산 JTBC 스튜디오 출근길에 올랐습니다.

이날 카리나는 비현실적인 미모와 CG를 방불케 하는 우월한 다리 길이로 바비 인형 같은 모습을 뽐냈습니다. 또한 카리나는 포즈를 취할 때 수줍은 눈웃음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짧은 포토타임이었지만 주변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든 카리나. 그녀는 마지막까지 사랑스러운 손인사를 놓지 않으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출근길 카리나의 모습을 접한 팬들은 "기사 사진마저 화보로 만들었다", "비율이 마네킹이다", "역시 4세대 여돌 탑", "출근길인데 저 미모라니", "교복 입으니까 하이틴 여자 주인공 같다" ,"진짜 너무 이쁘잖아.."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5월 미니 3집 '마이 월드'(MY WORLD)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컴백한 에스파는 무려 2년 만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돼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멤버 지젤이 건강 악화로 녹화에 불참하게 되면서 아쉽게도 완전체 출연은 불발됐습니다.  

 
 

 

AI로 의심받는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는 2000년생 올해 나이 23세 SM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aespa의 멤버이자 리더로 과거 일반인 기준 팔로워가 많은 인스타그램 인기인이였습니다. DM을 통해 캐스팅되었습니다.

고민 끝에 승락하여 캐스팅을 당한 후 카메라 테스트까지 받은 상태였으나, 얼마 뒤 그 캐스팅 담당자가 퇴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리나는 난처한 상황이 되었는데, 그 후 SM의 다른 직원에게 같은 방식(DM)으로 또 한번 제의가 와서 입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M에게만 두 번이나 캐스팅을 당한 것입니다.

 

4세대 걸그룹 비주얼 센터로 언급되는 아이돌 중 한 명이며, 팀 내 비주얼 멤버이자 팀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심볼 멤버로도 불립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여자 아이돌 비주얼 센터 계보를 잇고 있습니다. 특히 캐치프레이즈가 비주얼 리더입니다.

 

갸름하고 날렵한 얼굴형을 가졌습니다. 특히 V자가 그려진 상당히 얇은 턱선과 얼굴형, 장두형에 가까운 두상으로 스트레이트 헤어를 잘 소화합니다. 그리고 얼굴이 매우 작아서 달걀보다 작은 메추리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엄청난 소두로 에어팟이 차이팟 수준으로 크게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SM 엔터

또한 흔치 않은 슬렌더 체형에 볼륨감 있는 몸매까지 소유하고 있어 더욱 더 AI같다는 평이 많습니다. 카리나의 아바타인 ae-카리나와 비교하여 AI보다 더 AI 같다는 소리를 듣는 AI상, CG상입니다. 2020년에 카리나가 에스파로 데뷔한 후 AI상이라는 유행어가 본격적으로 정착되었습니다. 처음엔 다소 난해할 수도 있었던 에스파 컨셉을 대중에게 납득시킨 것은 카리나의 비주얼 몫이 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