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 10주년' 이효리♥이상순, 스위스 여행서도 꿀 뚝뚝…미소까지 닮았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7.

'결혼 10주년' 이효리♥이상순, 스위스 여행서도 꿀 뚝뚝…미소까지 닮았네

(사진=이효리 SNS)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스위스로 여행을 떠났다.

이효리는 9일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상순과 여행 중인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한 음식점을 찾은 두 사람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이효리 SNS)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또 이상순은 이효리가 산책 중인 모습을 줌 카메라로 포착했다. 멀리서 이상순을 바라보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했다.

이효리, 김상순과 달달한 모습

이효리

가수 이효리와 김상순의 일상 모습을 화보로 담은 것이 새삼 눈길을 끈다.

과거 패션전문지 보그코리아는 이효리와 김상순의 일상을 화보로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효리는 남편인 김상순과 침대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효리와 김상순이 키우는 애견들도 함께 뒤엉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을 훈훈케 했다.

이효리 김상순은 지난 2013년 제주도에서 결혼해 보금자리를 옮겨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반려동물들이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상순이 이야기"라고 소개됐다.

동화책처럼 꾸민 영상에는 "아주 먼 옛날 잘나가기를 꿈꾸는 한 남자가 살고 있었어요. 하지만 그에겐 책임져야 할 식구들이 많았죠. 손이 많이 가는 철없는 부인도 있었고요. 아무리 잘나가려 해도 잘 나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는 마음을 고쳐먹기로 했어요. 지금 인생도 나쁘지 않다. 그 뒤로도 오래도록 상순이는 행복했답니다"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김상순의 환한 미소, 그리고 반려동물까지. 소박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 부부의 일상이 담겨있다. 영상에는 이효리와 김상순은 진하게 애정 표현을 하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는 장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성유리 등 지인들이 재밌다고 댓글을 달자 이효리는 "심심해서 편집 좀 해봤어"라며 영상을 제작한 이유를 전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게 사는 모습 보기 좋다", "계속 심심해하면서 재미있는 영상 또 올려 달라", "부부가 너무 친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